본문 바로가기

쭌이네 캠핑

군산 청암산 오토 캠핑장

작년 매우 더웠던 우리 아들들의 천국 같은곳....

 

집에서 10분거리에 있는 군산 청암산 오토 캠핑장을 다녀왔습니다.

 

2년전만해도 사람이 별로 없었는데 저렴한 가격과 놀이터가 있어서 그런지 요즘 부쩍 사람이 많아져서 예약하기가 힘드네요. 청암산 오토 캠핑장은 매월 15일에 다음달 예약이 시작해서 성수기 시즌에는 깜빡하고 놓치면 다음달은 예약하기가 어려운점 참고 하세요.

 

청암산캠핑장은 독립적인 사이트로 차량도 바로 옆에 주차 할수있어서 매우 편하게 짐을 옮길수가 있어요

바로 옆에는 분전함이 있어 전기 사용도 충분하구요, 각 사이트 앞에 조그마한 개별 수도가 있어서 설거지 하기도 매우 편해요. 여름에는 우리 아들들의 작은 물놀이 공간으로 쓰기도해요(캠장님에겐 비밀로^^)

 

우리 아이들의 최적의 수영장 조건이에요. 물이 깊지도 않고 분수대도 있어서 너무 즐겁게 잘 놀구요.

위생적인 부분은 감안 하셔야 겠죠.....

 

저기 하얀 몽골텐트는 텐트가 없으신 분들이 하루 대여 해서 사용하시더라구요.. 저흰 무료로 사용했는데 이제는 대여비를 받으시더라구요..텐트가 없으신분들은 하루 대여 해서 아이들과 신나는 물놀이를 즐겨도 괜찮은듯해요. 샤워실이 따로 구비 되어 있어서 샤워하기도 좋구요..샤워비는 무료인걸로 알고 있어요...

 

여름에 10번은 다닌거 같아요...저흰 집이 가까워서 잠은 집에서자고 아이들 물놀이 시간에 맞춰서 캠핑장을 이용했는데요 아침11시부터 저녁 6시까지만 물놀이가 가능하니 참고 하세요.